2025.09.22 18:25

다시 만날 수 있는 암흑 전선 - 베르세르크 시온전

전 우주 평정라인의 암흑전선과 그 상징적 표식, 인류의 황금시대와 암흑시대의 승자는?




본문

앞으로 다가올 인류의 미래는 과거 전통 위 방식의 전장시대를 걸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그것은 원한 적 관계와의 청산과 더불어 인류의 상징적인 그곳을 수호하기 위함이다뿐만 아니라 앞으로 오랫동안 전장 길을 가기위한 훈련을 하는 곳으로 미래에 대비하기 위함이다.

 

세력은 앞에서 다룬 새끼족도 등장할 것으로 보고 있다문제는 그들이 인류보다 우수하다는 점이다암흑세력 또한 전 우주를 평정한 세력이며세력 또한 무시할 수 없는 규모를 자랑하다우리는 그것은 암흑 전선이라 불렀다

 

베르세르크를 자주 언급하는 이유는 여러 인류에 위기에 일치하는 점들이 너무나도 많기 때문이다그것은 과거의 경험에서 나오기 때문이다실제로 정체불명의 여러 자료들은 그에 기반을 둔 사실을 다루기 때문이다그 사실을 인류는 모르고 있을 뿐이다대부분은 사냥당한 세력과 식민지 손들 그리고 태동인류가 태반이기 때문이다특수한 상황도 존재한다바로 한국인들이 바로 그것이기 때문이다.

 

가장 최적의 환경에서도 그들은 그들의 목적을 달성하는데 열을 올리고 있으며지금도 그들의 그 세계를 지향하고 있다는 사실이다그들은 그들이 입으로 인정하면서도 결코 움직일 생각을 하지 않는다는데 있다가장 탑 쓰레기들이었다우주적 변동 속에서도 오로지 그것뿐이었다.

 

uploaded_68d116147306b.jpg

<마주할 수 있는 암흑전선 군대>

 

다시 말하자면 인류의 운명과 생존이 걸린 문제이지 여기의 문제는 아니다인류가 하지 않으면 아무런 의미가 없기 때문이다그 이유로 여러 과거적 문제를 들고 나왔다그것을 못한다면 인류는 여기까지라는 사실을 인정해야 한다그 족속들은 지금도 그 상황을 인정하려 하지 않는 이유 또한 그에 기반을 둔다절대로 움직이지 않는 족속들이기 때문이다.

 

무엇보다 과거의 화를 당한 얘기를 하자면 끝도 없다도저히 믿을 수 없는 일들을 벌여왔기 때문이다범 세력은 인류가 아니다같은 존재도 아니며세계도 차별된다무엇보다 인류로서는 살 수 없는 세계이기 때문이다지금의 풍토 또한 수없이 자행된 사냥 풍토로서 식인세계에 비유된다그들은 상습적으로 사냥을 했으며 그 모든 것들을 부정하는 세력이기 때문이다.

 

 

uploaded_68d116145fc1e.jpg


<얼음과 차가운 대지는 바다가 생겨날 수 있으며, 수없이 많은 생명이 태동할 수 있다. 지구의 생명은 그곳에 정착할 것으로 앞으로 여러 환경 변수에 따를 수 있다. 그 역사에서 조선은 범을 알고 있는 것이다. 그 이유로 사실을 지명에 새겼다.>

 

 

모두 먹잇감 이었다그들의 모든 표현에는 그러한 것들이 여실 없이 드러난다그들은 이곳에 와서 그들만의 세계를 만들었다그 이전의 역사를 부정했던 것이다인류의 황금시대마저 부정한 세력은 뻔 한 것이다인류세력이 아니라고 증명하고 있기 때문이다.

 

지금도 오로지 그들은 그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욕심의 화를 버리지 못하고 있다그러나 그들은 그 무엇도 얻을 수 없다는 사실을 인지해야 한다왜냐하면 인류 사냥 전문 식인세력이기 때문이다.

 

 

uploaded_68d116149af85.jpg


<베르세르크 : 앞으로 인류는 시온의 땅에서 암흑전선 세력과 조우할 수 있다.>

 

 

 

그들은 스스로 옳다는 것을 증명해야 한다그것이 신뢰받을 수 있는 유일한 길이기 때문이다.

 

그들은 앞으로 가장 약소세력이 될 것으로 점쳐진다인류뿐만이 아니라 앞으로 다가올 세력에 밀릴 것이 분명하기 때문이다그것은 그들의 자세가 지금도 증명하고 있기 때문이다절대로 움직이지 않을 거라는 사실이다.

 

시온지는 인류의 상징과 같은 곳으로 그곳에서 터전을 이어가야 한다지금으로서는 그곳이 유일한 생존 길이기 때문이다.

 

 

여기서 설명하는 내용은 실화와 실제상황을 바탕으로 작성됨을 알려 드립니다. 

어디까지나 인류에 있어 원한과 씻어야 하는 위치도 있는 것이다. 다시 마주한 베르세르크 시온전



김홍범기자미니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