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0.20 13:03

이주 환경에 여성용 PC는? 좌식형 캡슐 타잎 주거지에 걸맞는 미니PC 20만원대

GMKtec 인텔 앨더 레이크 N97 미니 PC 윈도우11 프로 온보드 DDR5




본문

GMKtec 인텔 앨더 레이크 N97 미니 PC 윈도우11 프로 온보드 DDR5
이주와 휴대하기 편한 미니PC, 웹진 운영과 다용도. 이주권이 발동하면 휴대하기 쉽다는 장점.


여성을 위한 좌식형 캡슐타잎의 주거 양식에도 배치가 용이하다. 사용이 간편하다.
여성이 그 주거양식을 써야 하는 이유는 다양한 지능개발에 있다. 지금보다는 힘들기 때문이다.

언제라도 누워서 쉴 수 있는 환경이어야 한다. 소량의 음식을 먹는다. 머그컵을 활애한다. 여성세계 또한 편의시설이 지어질 수 있다. 여성의 특수한 상황으로 거주지가 저렴하게 책정되며 보급된다.

1차 이주 지역은 적응기와 탐사활동이 주를 이룬다.  도시 인프라를 건설할 필요가 없다. 삭막한 공간이다. 하루속이 지구를 벗어나야 하는 이유는 국가는 개인의 생존과 운명에 대해서 책임지지 않기 때문이다. 그대로 자연사가 되는 것이다. 구조 또한 정상이 아니다. 그 풍토는 100% 몰락한 전형적인 대표 풍토이기 떄문이다. 성공 사례가 한 번도 없었다. 

앞으로 시대는 국가와 권력과 부를 가질 수 없다. 파 사회가 원칙이다. 우주발 룰이다. 그것을 어기면 벌을 받는다. 거부는 죽음을 의미한다. 그들의 과거의 벌 밖에 모른다. 지금은 형용할 수 없다. 전장의 무대는 인류가 그 대상이 아니다. 혹성탈출법은 거부하면 그에 합당한 벌을 받는다. 

 

물자와 식량은 물론 특수 복식이 보급된다. 반계복이다. 여성세계 또한 체계적으로 조직을 구성해가야 한다. 

범 문명에서의 우주 이주는 매우 쉬운측에 속한다. 

 



김홍범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