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장안구 정자2동은 지난 29일,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이웃돕기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의 연대와 나눔을 실천하고, 소외된 이웃들에게 행복한 명절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정자2동 주민자치회 및 9개의 동 단체를 비롯해 북수원신협, 아이비티㈜, 명성의원, 예스식자재마트, ㈜광신, 화산교회, 더 좋은 교회, 장안구가정어린이집협의회, 천지회 등 다양한 기관과 업체들이 참여했다.
행사에서 기부된 물품은 백미 45포, 라면 83박스, 생필품 360박스, 전병 34박스, 온누리상품권 330만원 등 2천만원 상당으로 관내 취약계층 및 복지위기가구 총 601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윤상숙 정자2동장은 “추석 명절을 맞아 많은 분이 이웃을 향한 따뜻한 마음으로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후원 물품들은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주민들에게 소중히 전달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이웃들이 더욱 풍성하고 행복한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도시, 외간특수전문으로 지역소식은 물론, 이야기가 있는 스토리로 재미있게 구성하며 최신 과학 및 SF, 우주, 문명, 시간, 역사, 스토리, 미스테리, 탐사보도, 유튜브, 판타지 등의 소식을 전달하는 매거진(웹진) 타잎의 전문 사이트 입니다. 개인 매체로서 상업성이 없으며, 넷시티의 글들은 경험과 실화, 실제 상황을 바탕으로 작성 되었으며, 이곳에 사용되는 이미지와 동영상들은 유사 상황을 참조 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무엇보다 이곳의 글들은 인류가 처한 위기를 전하기 위함입니다.
보통은 지구에서의 마지막과 함께 이주를 다룹니다.